새소식

일상 리뷰&팁/팁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 -

월급 들어오는 것 외에 우리은행 우리카드를 쓸 일이없어서 예전에 그냥 만들어둔 우리카드를 해지했었는데 엥 왜인지 연회비가 또 청구되는 바람에 상담원 연결을 해보려고 대표전화 1588-9955로 전화하였으나 두번이나 상담원 연결에 실패하고(...) 결국 인터넷에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검색해서야 겨우 연결할 수 있었다.

일부러 그러는 것인진 모르겠으나 번호안내도 1,2,3,4번 순서가 아니라 뒤죽박죽이고 그마저도 들어보면 그래서 내가 몇번을 눌러야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는지도 모르게 해놨다. 우리은행과 우리카드는 사용하면 할수록 사용자 친화적이기보다 뎁스를 만들고 절차를 더 복잡하게 꼬아놔서 매번 사용할 때마다 한숨이 나온다. 유선업무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 사용자한테 편하게 하기보다는 너네가 알아서 적응해라식인 것 같은데 사용하면 할 수록 세기말 감성이 진하게 느껴진다. 타 은행이 스마트폰이라면 우리은행은 예전 만능리모콘을 보는듯한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대학도, 직장도 전부 우리은행이 제휴를 맺고있는 영향력 짱짱맨 은행이지만 정말 주거래고객으로 사로잡으려면 사용자경험을 좀 개선시켜줬으면... :)...

아무튼 각설하고 본론으로 얘기하자면 아주 심플하다.

1588-9955로 전화 연결하여

누르는 ARS 1번 누르고

개인회원 1번 누르고

본인 맞으면 1번 누르고

개인상담 1번 누르고

비밀번호 4자리 누른 후

상담원연결 0번을 누르면 된다.

결론 : 1 1 1 1 비밀번호 4자리 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