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술 습관/개발 잡학지식

개발자를 위한 타자 연습 사이트

  • -

코딩을 배우고 있는 시점에서, 남들보다 영어타이핑이 느려 스트레스 받는중...

한컴 타자연습이 이제는 기본으로 깔려있지않아서 타자연습 사이트를 찾아보던 중에 우연히 발견한 사이트이다.

물론 나는 영타 자체가 느려 영타 타자연습도 진행해야하지만, 이 사이트는 개발 코드들을 타이핑하는데에 최적화 된 사이트로, 구글 아이디만 있다면 이용이 가능하다.

https://typing.io/

 

Typing Practice for Programmers | typing.io

How does typing.io differ from other typing tutors? Most typing tutors sidestep symbol keys and skip the most frequently typed key, backspace/delete. Typing.io includes these keys, resulting in uninflated WPMs and realistic practice. Is typing speed releva

typing.io

구글로 가입을 하고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타이핑 연습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해 진행하면 되겠다.

예시로 자바를 선택하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아래에 이렇게 입력해야할 글자에 대해서는 주황색으로 나오게 된다.(나는 앞부분을 조금 타이핑 한 상태이다.)

만약 글자를 입력했을 때 옳게 입력했다면 초록색으로, 틀렸다면 빨간색으로 나온다.  :)!!

그리고 결과..

처참하네 ㄷ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